전기난방/전기판넬/필름난방/전기온수기/복사난방패널/건식난방

추천/자유게시판

유통단지 산업용재관 6동 11호 사무실이전-효창e난방/대구전기판넬/대구필름난방/대구전기난방/대구전기온수기

효창E☎1661-9203 2016. 8. 19. 13:56

 

  오랜만에 블러그에 들어왔습니다.

  그동안 침산교에서  #유통단지 산업용재관 6동 11호로 사무실이전을 하였습니다.

 이사하기 전부터 자재들  옮길생각이 걱정이 많았습니다. 

날씨는 덥고 ㅠㅠ

대구 최고 온도를 갱신하는 13일-15일 3일동안  이사를 하고  이제야 조금 자리가 잡혀가네요

 그동안 이사하느라 받지못한 자재도 조금씩 메꿔나가야 하구~~~

 

#산업용재관으로 이사오니 여러 가지 편리한점이 많네요

 

하나.   여러가지 공구 상가 들이 모여 있어 자재 구입이 너무 편하다는점

 둘.      매일 시켜먹는 식사 걱정 끝

   지하에 식당들이 많아 경쟁이 되어서 그런지 한끼 정식에 맛있는 반찬들이 풍성~

     ( 우리집 반찬보다 많네 하며 ㅎㅎ)

셋.     택배, 화물 발송도 너무 편하다는 점

       부피가 큰 파레트 물품은 사무실까지 배달해주네요

넷.    상가 관리비가 있어 화장실등 건물 청소 깨끗하게  수시로 해주시네요

 

       #산업용재관에 오시면 6동 11호  #효창e난방 꼭 들러주시고 많이 애용해 주세요

 

 

    #효창e난방   전경입니다.  #고무판이 앞면을 점령하고 있네요 ㅎ

   오늘 아침 화물로 도착한 #필름난방입니다.(100cm,80cm,50cm)

   일부는 2층으로 올라갔네요.

       #온도 조절기 외  #부자재들입니다.

   2층으로 올라간 #필름단열재 입니다.  이사관계로 필름단열재를  받 지   않아 몇개 없네요.

   (5mm일반, 5mm특, 3mm특,  은박단열재 등)

 

#전기온돌판넬 입니다. 종류가 많죠? 기본사이즈는 1700cm*850cm입니다.   전기판넬도 더 들어와야겠네요.

 

  2층의 #전기온수기 입니다.  

    아직 정리가 덜된 2층 사무실 모습입니다.

 

    언제나 최선을 다하는 #효창e난방이 되겠습니다.

    따뜻한 이웃  행복한 세상!!  효창e난방